갤 고나리는 니가 웆년이라는 증거에오 너네같이 갤 고나리하는 새끼들 때문에 갤이 망해줍니다 공지도 안쳐읽는 눈새년들 꺼져주새오

닥눈삼하는 뉴비는 사랑인데 뭔 올드비부심이냨ㅋㅋㅋㅋ 무엇보다 너넨 올드비도 아니라 눈새년들이야. 휘갤에서 완장차고 싶으면 탈갤해 ㅋㅋㅋ 짹짹이로 꺼지던가
소주가 미친게 아니라 고나리하면서 갤망테크 태우는 네년들이 존나 미친거임ㅋㅋㅋㅋㅋ 어이가없어서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2015.11.24 (23:26:38)
63774
쫂눌러서 박제해두자 휘바들아
[Code: ec6b]
2015.11.24 (23:26:39)
1241b
모바일
쬲 눌러줍니다
[Code: 0ca8]
2015.11.24 (23:27:02)
63774
올드비인데도 저딴소리한다면 머가리 빻았거나 사회생활불가의 인성
[Code: ec6b]
2015.11.24 (23:27:12)
5f25e
모바일
미친놈들은 너네세요 시발 휘쇼가 내 아내란 것만 알아라 완장눈새들 ㅉㅉ
[Code: 8b58]
2015.11.24 (23:27:23)
35083
쫂! 완장눈새년들OUT
[Code: cfd1]
2015.11.24 (23:27:37)
964dd
모바일
쬲쬲
[Code: 1602]
2015.11.24 (23:27:39)
dadff
25e8얘 말고 소주 폭발해서 어리둥절한 휘바들도 있을수있다고 생각함
[Code: 639c]
2015.11.24 (23:31:25)
3f01e
그게 대체 무슨 소리임?
[Code: ec6b]
2015.11.24 (23:34:14)
cf7ed
잠깐 나갔다가 휘갤들어왔더니 소주폭발이라는 댓글 정도는 달수도 있잖아
[Code: 639c]
2015.11.24 (23:37:34)
98617
그냥 "잠깐 나갔다가 휘갤 들어왔더니 소주 폭발 ㅋㅋㅋ" 이게 아니라 본문(고나리자) 동조하면서 "모르겠다...현실 다녀온 사이에 소주 폭발"이 정상이라고 말하는 거?
[Code: ec6b]
2015.11.24 (23:37:50)
ce188
모바일
그냥 새글로 어리둥절 하다고 하는것도 아니고 씹눈새글에 문제도 못느끼고 동조하고 있는데 뭐가 눈새가 아니야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[Code: 773a]
2015.11.24 (23:38:45)
74a5a
모바일
그냥 소주 폭발이라는 댓이 아니라
뉴휘바들=소주하는 애들 =문제있다
라는 글에다가 소주폭발이네.. 라는 댓을 달았잖아. 그러니 본문에 동의하는거지.
[Code: e7c5]
2015.11.24 (23:33:30)
a0287
모바일
ㄱㅆ 저기 동조한 댓 내용을 보면 어리둥절한게 아니라 25e8 논리에 동조하는 거잖아. 갤 고나리 하는거니까 웆질 하는거 맞음.캡쳐에 박제된 눈새들이 어리둥절한 휘바란 생각은 안듦
[Code: e7c5]
2015.11.24 (23:59:41)
e7102
모바일
나 저기 모르겠다 라고 썼는데 저 댓글 쓸 때가 런스 글 보다가 뭐하다 왔더니 소주가 좀 있길래 저 글이 갤 고나리라 생각 못하고 어리둥절해서 쓴 댓이야. 그리고 소주 하는 게 여기 분위기라고 생각해서 소주하는 거에 별 생각없어. 그래서 고나리 할 의도는 전혀 없었어. 닥눈삼 열심했다고 생각했는데 저 글이 고나리라고 못 느낀 눈새라 미안.. 내 댓글로 기분 나빴을 휘바들에게 정말 미안해. 앞으로 조심할게
[Code: 81d6]
2015.11.24 (23:27:42)
c94a2
모바일
박제다 이씹년들아
[Code: adc9]
2015.11.24 (23:28:17)
32dc1
모바일
가자 개년 개년
[Code: adc9]
2015.11.24 (23:28:59)
07926
나도 글쓴애 코드 말고는 생각해보니까 별로 문제될거 없어보이는데
[Code: 7507]
2015.11.24 (23:31:45)
66f9e
모바일
ㄱㅆ 갤고나리 글에 동조하는게 눈새짓 맞음. 저게 웆질이지 뭐가 웆질이겠냐... 문제 없어보이면 너도 닥눈삼 좀 더 하는게 좋을 것 같아
[Code: e7c5]
2015.11.24 (23:29:02)
48759
모바일
많이많이 심한 것 같아많이많이 심한 것 같아 많이많이 심한 것 같아 많이많이 심한 것 같아많이많이 심한 것 같아 많이많이 심한 것 같아
[Code: 1602]
2015.11.24 (23:30:13)
a7641
모바일
이유는 모르겟고 저거 맞아야 한다ㄹㅇ
[Code: 40b4]
2015.11.24 (23:30:30)
797eb
모바일
글자체가 씹눈샌데 정상적인 휘바면 뭔 고나리질이냐고 깠겠지.거기다 동조나 하고 앉았으니 댓도 전부 눈새 맞음
[Code: 773a]
2015.11.24 (23:30:35)
84dad
모바일
ㄱㅆ 나도 올드비부심처럼 보일까봐 본문에는 안썼는데 저 눈새년이 쓴 것처럼 지가 올드비면 갤고나리 ㅈㅁ ㅎㅃ 안된단걸 몰랐을리가 없음 ㅋㅋ 새필모 국내개봉 할때마다 뉴비들이 눈새짓하는거 자주 있었는데 휘바들이 잘 타이르고 친절히 설명해줬었거든. 따로 저격하는 것 자체가 매우 이례적인 일임 그만큼 쟤네가 답이 없는 눈새라는거...
[Code: e7c5]
2015.11.24 (23:30:40)
d5c3f
모바일
그냥 왜이렇게 소주가 넘치냨ㅋㅋ이것도 아니고 오늘따라 소주가 많이많이 심하네...는 아니꼽다는 뉘앙스인 거 아님?ㅋㅋㅋ내가볼땐 글댓글 다 완장눈새같다
[Code: 5f50]
2015.11.24 (23:30:40)
6a1c2
모바일
ㅋㅋㅋㅋㅋㅋㅋㅋ문제없다는 눈새들 눈밍아웃
[Code: adc9]
2015.11.24 (23:31:13)
0bf17
모바일
본문이나 댓이나 다 문제같은데ㅋㅋㅋㅋ 좀만 복습해도 본진가보면 이유알수있다고 써놓은 글 나오는데.. 미친놈들이라니ㅋㅋㅋㅋㅋㅋ지랄허네
[Code: 40bf]
2015.11.24 (23:31:19)
404e3
모바일
박제다 눈새들아
[Code: 4e1e]
2015.11.24 (23:31:25)
7ad04
모바일
글자체가 씹눈샌데 눈새에맞장구치는거 지금갤플 아니꼽다고 나꽁불쎄중인데 저게문제없다닠ㅋㅋㅋ눈새저격글은 눈새를 불러들이고
[Code: adc9]
2015.11.24 (23:31:49)
b25c0
모바일
병신눈새년들 뒤지세오
[Code: c982]
2015.11.24 (23:32:33)
9230e
야 눈새는 눈새를 부르는구나
[Code: ec6b]
2015.11.24 (23:32:51)
e4c61
모바일
~ 눈새 거름망 ~
[Code: eb16]
2015.11.24 (23:33:52)
efc71
dadff
25e8얘 말고 소주 폭발해서 어리둥절한 휘바들도 있을수있다고 생각함
[Code: 639c]

07926
나도 글쓴애 코드 말고는 생각해보니까 별로 문제될거 없어보이는데
[Code: 7507]

박제해오
[Code: ec6b]
2015.11.24 (23:34:15)
e268a
와.. 저 글이랑 댓이 문제없다고 느껴질 정도면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얼척없네
[Code: 0a6a]
2015.11.24 (23:36:31)
65158
눈새풍년이다 시발
[Code: e4d5]
2015.11.24 (23:36:54)
29415
모바일
병신이 많구나 에라이 휘쇼가 내꺼다 개넘들아!
[Code: 30db]
2015.11.24 (23:37:26)
db187
모바일
와........소주많다고 한탄할 수 있는데 저게 지금 그런 걸로 보임..? 본문을 봐 본문을 댓만 짤라서 보지말고 좀 소주 고나리 본문에 저런 댓 달겟냐?
[Code: ea51]
2015.11.24 (23:38:13)
b27a5
모바일
눈새풍년이네ㅋㅋㅋㅋ 뭐가 그럴수있다야ㅋㅋㅋㅋㅋ 고나리도 정도껏ㅋㅋㅋㅋ
[Code: d470]
2015.11.24 (23:41:46)
94f9f
모바일
눈새거름망 ㄹㅇ
[Code: 308f]
2015.11.24 (23:53:12)
61768
모바일
눈새가 눈새를 부르고....항상 눈새는 지가 눈새인줄 모르는게 대다남ㅅㅂ
[Code: 1915]
2015.11.24 (23:55:27)
8e0e8
모바일
우와 시발 눈새대잔치~
[Code: 519d]
2015.11.24 (23:56:37)
99463
눈밍아웃 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
[Code: c0cc]
2015.11.24 (23:56:47)
b5734
모바일
눈새들 다같이 손잡고 꺼져라 니들끼리 찻집파서 놀아ㅗㅗㅗㅗ
[Code: 8749]
2015.11.25 (00:04:32)
6b6bd
모바일
눈새들이 옘병 시발 판을 치구나 ㅋㅋㅋㅋㅋㅋ존나 글 쌀 시간에 공지좀 쳐읽고나 와서 말해라
[Code: b09f]
2015.11.25 (00:05:35)
b00d2
모바일
와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당당한눈새들도 오랜만ㅋㅋㅋㅋㅋ아 좀 짜증남 쟤네...오늘따라 좀 많이많이 심한거같아...그냥 오늘따라 눈새들이 많구나...생각해ㅋㅋㅋ
[Code: c9fd]
2015.11.25 (00:30:41)
cc27f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머단하다 머단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새축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[Code: fa65]
2015.11.25 (03:42:49)
13e1b
소주가 왜이렇게 폭발하녜 병신새끼 애잔하다 진짜 애쓴다 애써 등신아 다 쳐맞아라
[Code: a04b]
2015.11.25 (04:05:32)
ad1d5
모바일
글쓴 병신 보고있지? 너도 얘기좀해봐. 휘바들보면 존나 ㅂㄷㅂㄷ 만만하지 또 머가리 굴리고있냐?
[Code: f7e8]
2015.11.25 (21:57:29)
de168
눈새들 놀던곳가서 놀아주새오....닥눈삼 쳐하기전엔 제발 다신오지말아주새오......
[Code: 170f]
Notice 휘갤 사이트 이전 알림 [20] 01-02 3624 49
19363 ■ BWDB: 벤 휘쇼 데이터베이스 (Filmography of Ben Whishaw) ■ [17] 05-13 6810 208
Selected ㅈㄱㅁㅇ 휘갤에도 눈새들 박제함 모바일 [47] 11-24 2190 183
19361 ???!?!???!??!? 휘쇼가 사랑해요란 말도 해줬네! [52] 06-03 5418 180
19360 ㅈㅇ00q로 사실혼 관계인데 둘만 인정 안하는게 보고싶은 ㅁㅅ + 외전 1개 [14] 09-11 10265 170
19359 ㅈㅇㅁㅇ 지마켓에서 딜도 파는 다아시 X 러다이트 휘쇼 [18] 04-19 10511 149
19358 휘쇼비들아 우리 휘쇼 일화글 하나로 모아서 영업용 좌표 만들자! [9] 10-08 10658 143
19357 텀블펌) ㄹㅇ양덕만세다 다아시휘쇼 봐라 휘바들아 [34] 04-30 6377 128
19356 ㅌㅈ00q 의외로 현장 적응 잘 하는 q 모습에 놀라는 본드가 보고 싶다 [13] 09-20 7200 119
19355 자기가 완장눈새가 아니라고 생각하는 유저들에게 모바일 [7] 11-25 1614 115
19354 ㅎㅂ00q에 오메가버스 끼얹어서 본드 잡고 싶어서 임신하려고 노력하는 난임 Q 7~12 [13] 08-15 9961 115
19353 00q로 큐랑 본드 사이의 쌍둥이가 싸우면 팔불출 본드가 애들교육하는 썰 [13] 11-25 6004 112
19352 ㅌㅈ ㅁㅅㅈㅇ 007 덕후인 프레디가 본드를 만났으면 좋겠다 [12] 04-13 5894 105
19351 뉴휘반데 입갤신고로 휘쇼를 그려보았다 [16] 06-12 2750 104
19350 ㅌㅈㅈㅇ다아시X휘쇼 우리 결혼했어요 200일 특집 [내가 한 가장 큰 실수] [24] 05-22 4494 100
19349 그냥 웃자고 썼던 휘쇼 무순 몇 개 해연이네에 올렸던거 묶어서 재업 [17] 09-29 8335 98
19348 ㄱㅈㅅㅈㅇ 다아시 휘쇼 좆목 사진으로 만들어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[24] 04-18 5273 98
19347 환불원정대.WHISHAW [28] 04-19 5884 93
19346 ㅌㅈㅁㅅ 00q 뭐든 서투른 큐랑 큐를 보는 족족 오해하는 본드 1~10 [14] 06-15 10138 92
19345 여왕님으로 수상소감 [24] 05-13 4373 92
XE Login